자주묻는 골프규칙HOME > 자료실 > 자주묻는 골프규칙
|
||||||
재정 8-1/9
클럽 선택에 관하여 잘못 인도하기 위한 발언
Q. A는 그의 클럽 선택에 관하여 고의로 잘못 인도하기 위한 발언을 하였는데 이는 분명히 유사한 샷을 남겨 놓고 있는 B가 우연히 듣게 하려는 의도에서 말한 것이었다.
이러한 경우 어떻게 재정하는가?
A. A는 규칙 8-1의 위반으로 매치 플레이에서 그 홀의 패, 스트로크 플레이에서는 2벌타를 받는다.
"); */ var KimsonPopupCheck = getPopUpFlag(window.open('','iwin','left=0,top=0,width=100,height=100,scrollbars=yes,status=yes')); KimsonPopupCheck.document.write("
\
"); } function imgpreview2(id,uid) { var KimsonPopupCheck = getPopUpFlag(window.open('','iwin','left=0,top=0,width=100,height=100,scrollbars=yes,status=yes')); KimsonPopupCheck.document.write("
\
");
}
function showInvWin(url)
{
getPopUpFlag(window.open(url , 'articlewin' , 'left=0,top=0,width=800,height=600,scrollbars=yes,status=yes'));
}
function zoom(uid)
{
window.open('../../_system/module/shop/zoom.php?uid=' + uid,'','left=0,top=0,width=480,height=555,scrollbars=no,status=yes');
}
function getTpriceLoyaltyJs(tprice,val)
{
var tmpval = val ? val : 1;
return parseInt(Math.floor(parseInt(tprice)/tmpval ) * tmpval);
}
function getLoginNeed()
{
if(confirm('로그인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n지금 로그인하시겠습니까?'))
{
location.href = "./login.php?referer=" + escape(location.href);
}
}
function sendprint(uid)
{
getPopUpFlag(window.open('../../_system/module/print/print.htm?uid=' + uid , 'printwin' , 'top=0,left=0,width=650,height=600,scrollbars=yes,status=yes'));
}
function sendemail(id,uid)
{
getPopUpFlag(window.open('../../_system/module/email/email.php?id='+id+'&uid=' + uid , 'emailwin' , 'top=0,left=0,width=650,height=600,scrollbars=no,status=yes'));
}
function statview(id)
{
getPopUpFlag(window.open('bbs.php?q=stat&newwin=Y&id='+id , 'bbsstatwin' , 'top=0,left=0,width=650,height=600,scrollbars=no,status=yes'));
}
function singo(table,uid,userid,mbid)
{
if (mbid == "")
{
alert('ȸ α ּ. ');
return;
}
getPopUpFlag(window.open("bbs.php?q=singo&xsite=busangolf&newwin=Y&id=faq&tbl=" + table + "&suid=" + uid + "&userid="+userid, "singowin" , "left=0,top=0,width=550,height=330,scrollbars=no,status=yes"));
}
function shopsingo(table,uid,userid,mbid)
{
if (mbid == "")
{
alert('ȸ α ּ. ');
return;
}
getPopUpFlag(window.open("bbs.php?q=shop&xsite=busangolf&newwin=Y&id=faq&tbl=" + table + "&suid=" + uid + "&userid="+userid, "singowin" , "left=0,top=0,width=550,height=330,scrollbars=no,status=yes"));
}
function getDivWidth(width,div)
{
var maxsize = parseInt(width);
var content = document.getElementById(div);
var img = content.getElementsByTagName("img");
for(i=0; i 재정 8-1/9 클럽 선택에 관하여 잘못 인도하기 위한 발언 Q. A는 그의 클럽 선택에 관하여 고의로 잘못 인도하기 위한 발언을 하였는데 이는 분명히 유사한 샷을 남겨 놓고 있는 B가 우연히 듣게 하려는 의도에서 말한 것이었다. 이러한 경우 어떻게 재정하는가? A. A는 규칙 8-1의 위반으로 매치 플레이에서 그 홀의 패, 스트로크 플레이에서는 2벌타를 받는다.
Image View\
Prev ";
var g_p2 = "
Prev ";
var g_n1 = " Next
";
var g_n2 = " Next
";
var g_cn = "
";
var g_q = "
Start ";
if(p < lnum+1) { g_q += g_p1; }
else{
var pp = parseInt((p-1)/lnum)*lnum;
g_q += ""+g_p2+"";
}
g_q += g_cn;
var st1 = parseInt((p-1)/lnum)*lnum + 1;
var st2 = st1 + lnum;
for(var jn = st1; jn < st2; jn++)
if ( jn <= tpage)
(jn == p)? g_q += ""+jn+""+g_cn : g_q += ""+jn+""+g_cn;
if(tpage < lnum || tpage < jn) { g_q += g_n1; }
else{var np = jn; g_q += ""+g_n2+""; }
g_q += " End
";
document.write(g_q);
}
//페이징처리
function getPageLink2(lnum,p,tpage,imgpath)
{
var g_p1 = "<";
var g_p2 = "<";
var g_n1 = ">";
var g_n2 = ">";
var g_cn = " ";
var g_q = "
";
g_q += "자주묻는 골프규칙HOME > 자료실 > 자주묻는 골프규칙
클럽 선택에 관하여 잘못 인도하기 위한 발언
관리자(admin)
등록일: | 조회: 1315
");
}
function down(xid)
{
frames._action_frame_.location.href = "/_system/module/upload/down.php?xsite=&id=faq&uid=54&xid=" + xid;
}